국내여행

수국꽃박람회(태안-코리아플라워 파크)여행.

흰날꽃별! 2022. 7. 18. 05:00

수국꽃박람회(태안-코리아플라워 파크)여행.

 

 

     -흰날꽃별 -

      2022.7.18.

 

 

태안-수국꽃 축제(2022.6. 방문) 2022.7.-흰날꽃별- 그림

 

 

태안꽃 축제가  있다는

소리만  듣고 

무작정   떠난  곳.

코리아 플라워 파크 안에

수국박람회  수국꽃 축제가

열리고 있었다.

수국꽃 뿐만 아니라

여러 종류에 꽃들이  잘 가꾸워져

피어 있었다.

백합도  한참 몽오리져  보이고.   

버베나꽃도 연보라빛으로 

예쁘게 들판에 수놓은  듯...

아득히 피어 있었다.

다양한 꽃들이  아름답고 

이국적으로  잘  꾸며놓아

많은 여행자들이

즐거운 휴일을  힐링하며...

즐기며 ...

카메라에 담는  모습. 

행복하고  가족애  사랑 가득 

인상 깊은 풍경들이

너무 좋다.

 

 

수국꽃축제(태안-코리아플라워 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