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충청북도

대통령역사문화관이 있는 곳-청담대

흰날꽃별! 2014. 3. 28. 08:04

 

 

 

 

  대통령 역사 문화관

                 만들어 놓은곳-청담대

 

 

                         흰날꽃별

                               2014.3

 

 

 

  대통령 역사 문화관 만들어 놓은곳

  청담대 방문하면서

  느낀 점을 적어 본다.

 

 

  대통령이된 자리에 앉아 무엇을 해야 되는지?

 

  한 나라의 대통령이 된 기분과 지휘자로써 할 일은?

 

  어떤 것들 있을까?

 

 

  처음 들어 서니

  가족에 대한 좋은 글귀로

  서예가 선생님들께서 붓글씨로 가훈들을

  만들어 주시고 계셨다.

 

 

 

  가정교육에 대한 중요성과

  가훈도 만들어 실천하고  잘 기본을 배워

  나아가

 

  나 하나의 힘이 나라를 병들게  하는지?

 

  나 하나의 힘이 나라를 빛나게 만들고 있는지?

 

  나 하나의 힘이 세계가 함께 할려고 하는지?

 

 

  여기에 대한 답과 느낌과 실천하는 힘은

  여러분의 몫이라고 생각하며....

  오직 나만의 뜻은 ?

  모든 국민과 함께 이루워 가는

  국민대통령이 되기를

  바랄 뿐이다.

                        

  또 한마디는?

  만들어 놓고  처박아 놓으면  빛이 안나는 법...

 

 

 

 

 

 

 

 

 

 

 

 

 

  가정교육에 대한 중요성과

  가훈도 만들어 실천 하고 잘 기본을 배워

  나아가

  나 하나의 힘이 나라를 병들게 하는지?

  나 하나의 힘이 나라를 빛나게 만들고 있는지?

  나 하나의 힘이 세계가 함께 하려고 하는지?

   

 

 

 

 

 

 

 

 

 

 

 

 

 

 

 

 

 

 

 

 

 

 

 

 

 

 

 

 

 

 

 

 

 

 

 

 

 

 

 

 

 

 

 

 

 

 

 

 

 

 

 

 

 

 

 

 

 

 

 

 

 

 

 

 

 

 

 

 

 

 

 

 

 

 

 

 

 

                          대통령자리에 앉아서 무엇을 해야만 되는지? 

                          한 나라의 대통령이 된 기분이 어떤 건지?

                          과거~ 현재까지의 대통령 역사를

                          느껴보고

                          현재 내가 무엇을 ? 

                          앞으로는 한 인간 한 국민으로써 도 생각해

                          보는 체험자리에서 많은 생각들을 하게 하는 자린것 같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