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날꽃별시. 창작-3

상큼한 봄날

흰날꽃별! 2024. 3. 30. 11:30

상큼한  봄날








          흰날꽃별-
          2023.3.30.








예쁜 화병 이 아니어도
깨끗하게 투명하고 깨지지  않는  페트병에  담아도 꽃은 아름답고 향기가 가득  집안에
봄이  피었다~ㅎㅎ








오랫만에
따스한  봄날 이다
봄  햇살을  닮은  노오란 개나리꽃
가는 길마다
사뿐사뿐  날아 오를듯 한
새로운 기대감에
한껏 부풀어  오르는  화사한 봄날
당신의  앞날을  가늠해  보며
노오란  후리지아꽃
은은한 향기와
뽀쪽뽀쪽  작은 초록잎에
빛나는 싱그럽게  새 빨간  딸기는
나의  표정을 상큼하게 만든다
해마다  
새로운 봄을 향한  설렘이
되살아나는  새로운  날들을 계획하고
새로운 모습을 꿈꾸게 한다
봄꽃들이 줄지어  피어나는  것들을
그저  바라보기만 해도
힘이 솟는것 같은
상큼한 봄날이다
누군가의 시작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힘이 되게 하고  
꿈을  향한  
은은한 후리지아꽃으로
3월의 마지막 날
아름다운 봄날  추억을 선물해
보시면   어떨까요?
정성이 담긴 예쁜글과 함께
당신을 응원 합니다








새빨간 딸기가  
봄을 유혹합니다~ㅎㅎ






























봄을~유혹하는
새빨간 상큼한 딸기~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