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속에글(작은수필)

아름다운 사연' 아름다운 정'

흰날꽃별! 2023. 2. 9. 05:00

아름다운 사연' 아름다운 정'





-흰날꽃별-
2023.2.9.







다알리아꽃님의 작품 입니다






아름다운 사연'
아름다운 정'
이 제목을 쓰게 된 동기를
생각하고 보는 순간
가수 조용필님 에 노래
정' 이란 무엇 일까?
떠오른다
정' 이란?
무엇 일까?
받는 걸까?
주는 걸까?
받을 땐 꿈속 같고
줄 때는 안타까워~
다알리아꽃님 에 아름다움 가득찬
손수 제작한 창작 작품 선물이
붙혀 왔다
하얀 액자 속에 행운을 불러 드리는
곱고 고운 사진과 곱고 고운
글 한 토막의 구절이 적혀 있었다
"좋은 일을 생각하면
좋은 일이 생긴다"


또 한 작품은
거미줄에 은구슬 처럼 매달린
빗방울
순수적 청량감 도는 베일 면사포
야릇함 풍경이
내마음 울린다
그속에
작은 소망적인 글이 담겨져 있었다
"그러니까 감사
"그럼에도 감사
"그럴 수록 감사
"그것 까지 감사

다알리아꽃님 과
감동적인 물물교환이
이루워 졌다
나의 첫 작품 흰날꽃별 " 시화집
보내 드린것 뿐인데~
서슴치 않게 나에게
이렇게 아름다운 작품
귀하고 소중히 간직 했을
창작품 이었을 텐데~
행운을
불러 드리는 좋은 물물교환 선물이
이루워 질줄이야
누가 알았겠는가?
다알리아꽃님도 나도 꿈속에서나
만날 일들이 현실 로 닿았다
다알리아꽃님께 감사와
고마움 보낸다
이 사연'
이 얼마나 아름다운 삶이고
아름다운 정' 일까?
느끼며
감동 먹었다...






다알리아꽃님에 작품 입니다







뒷면

















.






요즘 현 사회에
물물교환이 쉽지 않다
어느누가 서로 진실한 정 이담긴
마음 이 우러 나올까 다시 느껴
보게 되었고 진심으로
다알리아꽃님께
아름다운 선물"
고맙고 감사 드립니다







.